언론보도
언론보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3일 오전 도청 접견실에서 ㈜남양에스티엔 최승곤 대표로부터 전남인재육성 장학금 3천만을 기탁받고 있다./전남도
(재)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사장 김영록)은 23일 (주)남양에스티엔과 목포도시가스(주)로부터 인재육성 장학금 각 3천만 원씩을 기탁받았다.
이날 전남도청 귀빈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영록 이사장과 최승곤 남양에스티엔 대표, 정경오 목포도시가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남양에스티엔은 각종 통신사업, 시스템통합(SI) 사업, 버스정보시스템(BIS) 사업을 추진하는 정보통신공사업 대표기업이다. 남양장학재단을 설립해 장학사업과 후원금 지원 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3일 오전 도청 접견실에서 목포도시가스㈜ 정경오 대표로부터 전남인재육성 장학금 3천만을 기탁받고 있다.
목포도시가스(주)는 목포, 무안, 강진, 영암 등 전남 서부지역 4개 시군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회사다. LPG 충전업, 목재펠릿 생산·유통업, 태양광 발전사업도 하고 있다. 수광장학회를 설립,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소외계층 학생을 지원하고 있다.
김영록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기업의 장학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감사하다”며 “장학금이 지역 인재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데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4
/위키트리 = 노해섭 기자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71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