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큰목소리와 밝은성격으로 아이들과 함께할 강사 서연화입니다.
무안교육지원청 모아모아 재능기부단을 통해 20년에 전래놀이 자격증을 취득하여 2년동안 재능기부수업을 하였으며, 무안교육지원청 수해력 지도과정 수료와무안교육지원청 무안마을교육공동체 마을교사 양성과정 이수하였습니다.
저는 책임감이 비교적 강한 성격으로 한 번 맡은 일에 대해서는 실행을 주저하지 않으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필요 하다면 누구와도 열린 자세로 소통함으로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고자 노력합니다. 현실에 안주하기 보다는 새로운 지식 습득에 열심이고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빠른 시간 안에 해결하고자 부단히 노력합니다. 신체 활동에서부터 생각을 요구하는 활동까지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다보니, 제 주변에서 이뤄지는 활동들에 관심이 많고 또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편입니다. 이런 호기심과 관심 그리고 열정이 저의 가장 큰 장점이고 제가 가진 큰 비전입니다
뉴스포츠는 전부터 조금씩 공부를 해오고있습니다. 특히, 스포츠스태킹의 경우에는 배울 때 정말 재미있고 어떤 상황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실내활동으로서 저의 적성과도 잘 맞았습니다. 놀이를 통해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고 청소년들과 함께 함으로서 일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을 느끼고, 부족한 점을 뒤돌아봄으로서 더 발전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보드게임이나 스포츠스태킹과 같은 놀이체험을 통해 창의력, 집중력, 순발력과 인내심 마지막으로 담력을 키워줄 수 있다는 매력에 좀 더 다양한 것들을 배우고 소개해주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배워야하고 노력해야겠지만 남들 보다 조금 먼저 배운 선두주자로서 이 분야가 학업에 도움이 되고 스스로 그렇게 생각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고 싶습니다. 스마트폰 세대로 대변되는 우리 아이들이 디지털이 아닌 것들도 충분히 재미있고 놀이와 공부가 별개가 아니라는 경험들을 쌓아줘서 사회구성원으로서 나아가 우리나라 미래의 인재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